비 오는 날 허리가 아프다는 표현

비 오는 날 허리가 아프다는 표현

test 0 2 03:07

연관성이 없다고 보고됐다”며 “비 오는 날 허리가 아프다는 표현은 의학적으로 근거가 약하다”고 말했다.


반복적인 요통,척추질환의 초기 신호? 그렇더라도 반복적이거나 지속적인 허리 통증은 단순한 날씨 탓으로 넘겨서는 안 된다.


코오롱티슈진은 무릎 통증 치료제로 미국 임상 3상을 진행중인 ‘인보사(TG-C)’의 치료 목표를척추까지 확대한다.


무릎보다척추질환이 환자도 많고 시장도 훨씬 크기 때문인데,척추다음으로는 고관절까지 치료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전승호 코오롱티슈진 대표는 “앞으로 TG-C를 상업적 잠재력이 높은 다양한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척추질환은 무릎 골관절염과 함께 대표적인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환자 수가 매우 많고 현재 치료 방법이 제한.


전승호 코오롱티슈진 대표이사도 “앞으로 TG-C 플랫폼을 상업적 잠재력이 높은 다양한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척추질환은 무릎 골관절염과 함께 대표적인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환자 수가 매우 많고 현재 치료 방법이 제한.


전승호 코오롱티슈진 대표는 "TG-C 적응증을 상업적 잠재력이 높은 다양한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척추질환은 치료 방법이 제한적이어서 초기 임상 결과만으로도 기술 이전 등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술이나 시술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올바른 자세에 기초한 재활"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척추질환치료는 병원 문을 나서는 순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재활을 통해 건강한 생활로 복귀했을 때 완성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힐스테이트칠성


전승호 각자대표도 “앞으로 TG-C 플랫폼을 상업적 잠재력이 높은 다양한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척추질환은 환자 수가 매우 많고 현재 치료 방법이 제한적이어서 초기 임상 결과만으로도 기술 이전(License-out) 등.


술기 선택의 기준 등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생생병원은 대학병원급 의료장비와 진료 시스템을 기반으로,척추질환분야에 특화된 정밀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미세현미경 수술, 양방향척추내시경, 신경차단술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을.


아울러 전승호 대표(각자대표)도 “앞으로 TG-C 플랫폼을 상업적 잠재력이 높은 다양한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척추질환은 무릎 골관절염과 함께 대표적인 퇴행성 근골격계질환으로 환자 수가 매우 많고 현재 치료 방법이.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날씨와 상관없이 요통이 반복되거나 심해진다면, 이를 단순한 일시적 통증으로 넘기기보다척추질환의 초기 신호일 수 있음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


◆ 증상 따라 통증 유형 달라= 갑자기 발생하는 허리 통증의 약 80%는 명확한.

Comments

쇼핑정보
새글모음
+1 714.520.1203
월-토 : 9:00 ~ 17:00, 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결재정보

Venmo ID : @andrew100479
Zelle ID : 7145201203
예금주 Andrew Han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