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이 지역 주민 목소리를 실질적인 정책으로 반영하기 위한 현장 중심 소통간담회에 나섰다.
군은 '남해의 바람(Wish) × 새로운 정부'라는 이름으로 이달 말까지 총 8차례간담회를 열고 있다.
간담회는 농업인, 어업인, 소상공인, 청년·로컬크리에이터, 보육.
▲ 울산시의회 김종섭 부의장은 지난 11일 영유아학교 시범사업을 운영 중인 원장들과 유보통합 영유아학교 시범사업 관련간담회를 개최했다.
시의회 제공 울산시의회 김종섭 부의장은 지난 11일 시의회 4층 부의장실에서 영유아학교 시범사업을 운영 중인 원장 등.
[충청타임즈] 충남 계룡시는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함께 하는 교육, 함께 여는 미래'를 주제로 2025년 교육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 교육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간담회는 이 시장의 주재로 교육 전문가와 학부모 등 총 18명이 참석해 시의 주요.
창녕군 '의료돌봄통합지원 기술지원형 시범사업간담회' 모습.
/ 창녕군 창녕군은 창녕군사례관리센터 교육장에서 '의료돌봄통합지원 기술지원형 시범사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간담회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밀양창녕지사, 창녕군 행복나눔과.
청도경찰서 찿아가는 안전지킴이간담회를 열고 있다.
청도경찰서는 지난 9일 혹서기를 대비하여 청도군 아동안전지킴이 봉사자분들이 근무하는 파출소로 "찾아가는간담회"를 추진했다.
이날간담회및 현장 점검을 통해 아동안전지킴이 봉사자분들의 혹서기 근무.
이번간담회는 공공과 민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핵심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고, 민간 자본.
대상으로 한 "노쇼사기"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지역사회 내 안전한 상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11일 유관기관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간담회는 산청군, 소상공인 산청군협회(회장 권순경), 한국외식업중앙회 산청군지부(지부장 김종규)가 참석하여, 지역 상인들을.
확정을 놓고 인천항에서 우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인천항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주도로간담회가 진행 예정으로 현안 해소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인천항만업계에 따르면 오는 18일 인천항 현안 해결 방안을 찾는.
[충청타임즈] 충북 음성군이 11일 대소면 성본산업단지 내 '푸르지오 더퍼스트' 공동주택 입주민들과 소통간담회를 열었다.
이번간담회는 총 4880세대 규모의 성본산단 내 대단지 아파트 단지 입주가 본격화됨에 따라, 입주 초기 생활 불편 해소와 안정적인 정착을.
경기도가 11일 파주시 한미양행 문산공장에서 '제1차 경기북부 기업 현장간담회'를 열고 기념 촬영했다.
경기도가 지난 11일 파주시 한미양행 문산공장에서 '제1차 경기북부 기업 현장간담회'를 열고, 경기북부 전략산업인 그린바이오 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