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하는 것보다 현지 문화를 잘 아는 파트너사 계약을 맺고 운영을 맡기는 MF가 해외 진출의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다만파트너선정에 따른 리스크도 적지 않다는 지적이다.
8일 프랜차이즈업계에 따르면 토종 외식 브랜드들은 커피, 치킨, 피자 등 분야를.
20여 개국의 정부와 군 고위관계자들도 대거 참가했습니다.
특히 미국과 EU의 방산 핵심 관계자들도 참여해 "K-방산은 신뢰하는파트너"라며 "앞으로 협력을 확대하겠다"라고 한목소리를 냈습니다.
이 기사는 07월 01일 10:01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은 2025년파트너급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 34명이 신임파트너로, 1명이 이그제큐티브 디렉터로 승진했다.
부대표 1명, 본부장 3명, 전무.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KB라이프파트너데이 행사에서 고객(가운데)과 김준기 LP(오른쪽)가 초청돼 시구·시타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KB라이프) KB라이프(대표 정문철)는 지난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오케스트로, 오는 10일 '2025파트너데이' 개최 오케스트로는 오는 10일 여의도 파크원 본사 ‘오케스트로 아카데미’에서 ‘2025파트너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서버 가상화 솔루션 ‘콘트라베이스(CONTRABASS.
AI 기반의 콘텐츠·서비스 제공을 넘어, 글로벌 이커머스 솔루션 도입을 지원하며 브랜드의 해외 매출 확대를 돕는 ‘성장파트너’로 진화한다는 의미다.
패스커는 이미 루이뷔통, 디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한섬, 삼성물산, 코오롱과 같은 국내.
종합 포인트 플랫폼 기업 엔비티는 자체 운영 중인 프리미엄 오퍼월 네트워크 플랫폼 '애디슨'의 접근성 강화를 위해 '애디슨파트너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엔비티가 운영 중인 '애디슨'은 MAU(월간 활성 이용자) 1000만 명 규모의 트래픽을 보유한.
입장에서도 '윈-윈'이라 생각한다.
그는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맺게 돼 감사하고 기쁘다"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