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미국 의회가가상자산법안 처리를 위해 이번 주를 '크립토 위크'로 지정하며가상자산제도화에.
/쟁글 제공 7월 둘째 주가상자산시장은 거시경제 불확실성이 점차 해소되며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한풀 꺾인 가운데 강한 상승 흐름을 보였다.
5% 상승한 11만5670달러로 마감하며 사상 최고가를 다시 경신.
지금가상자산거래소들은 결제, 커스터디 등 다양한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네이버·카카오 같은 빅테크와 협업이 본격화하면 스테이블코인 결제 등에서 혁신이 나올 수 있다.
네이버·카카오와 관련된 서비스 이용자 수가 전 세계적으로 2억명을 넘는다.
와 '가상자산관련 불공정 거래 수사 사례 및 시사점'을 주제로 강의했다.
이날 교육에는 DAXA 회원사는 물론 비원화가상자산거래소의시장감시 업무 담당 임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닥사는 지난해에도 국내가상자산거래소 임직원을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가상자산거래소 코빗 산하 코빗 리서치센터는 기관투자자 동향을 정리한 보고서 '기관 자금 동향: 스테이블코인시장의.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미국이 디지털자산제도화를 서두르면서가상자산시장을 선점하는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는 진단이 나왔다.
미 하원은 이번 주(14~18일)를 크립토 위크(Crypto Week·가상자산주간)로 공식 지정하고.
위해 최소한의 주요 거래소 간 연동 체계를 마련하는 등 실질적 예방 조치를 도입해야 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가상자산시장이 성숙해질수록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이라며 "지금부터라도 체계적인 티커, 상표권 보호 시스템을 갖추지.
'암호화폐 주간'을 맞아 비트코인이 신고가를 작성한 가운데가상자산이 일제히 상승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강세장을 이끈 봉크와 의료 섹터, 그리고 스텔라루멘 등의자산은.
글로벌가상자산데이터 플랫폼 코인게코의 6일 데이터에 따르면 기준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 가운데 상당수가 주간 기준 1% 이상 상승하며시장심리에 긍정적 영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