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A28pLct.jpeg

보험 다모아 - 보험 비교, 최적의 보험 찾기
보험 다모아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보험을 찾아보세요. 실시간 견적, 전문가 상담 제공.
보험 비교, 보험 다모아, 보험 견적, 맞춤 보험, 보험 상담, 실시간 보험 비교, 보험 추천
https://bohum-damoa.top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43)가 6년간의 제주도 생활을 마치고 새 출발 한다.

지난 24일 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년 제주살이를 곧 마친다”며 “세식구에서 네식구가 되어 서울로 돌아간다”라고 밝혔다.

제아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혼족어플’에서 한달살이하면서 제주도의 자연에 매료되어 1년 살아보자고 시작한 게 벌써 6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며 제주 생활을 회상했다.

그는 “제주도가 저에게 큰 위로가 되고 쉼이 되었다”며 반려견인 반달이, 몽실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어 가수 이효리의 권유로 개 한 마리를 입양했다며 “홍숙이를 식구로 맞이하면서 완전체가 됐다”라고 밝혔다.

제아는 제주 생활을 마치는 이유에 대해 “작년에 목이 상하면서 큰 위기를 겪었다”며 “몸이 약해지니 예전에는 거뜬했던 비행과 온도 차에도 (목이) 상당히 예민해져서 돌아올 생각을 안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는 “나를 오롯이 돌보는 시간으로 채우면서 마음 안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며 “내가 있는 장소는 중요하지 않을 만큼 마음의 크기가 상당히 자라났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서울에 일하러 가면 반려견들이 예전에는 돌보미와 잘 지냈는데 나이가 드니 슬슬 제 부재에 예민해지는 것 같다. 이제는 계속 함께 있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부연했다.


제아는 “이제 목도 거의 다 나아서 노래할 수 있게 됐다”며 “음원도 준비 중”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그는 “서울에서 우리 아이들과의 삶이 너무 기대된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로 데뷔한 제아는 노래 ‘니가 따끔거려서’, ‘나쁜 여자’ 등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했다.

한편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결혼한 2013년부터 제주도에서 생활하다 지난해 서울로 이사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출연해 “제주도를 떠나려고 마음먹고 나니 한 달 동안 슬펐다”며 “막상 떠난다고 생각하니까 새소리, 숲, 바닷소리가 더 소중하게 보였다”고 털어놨다.



태연, 日 콘서트 이틀 앞두고 돌연 취소…황당 이유
‘나솔’ 공식커플 미스터황 “혈액암 소견” 충격 근황 전했다
라방 중 “나는 양성애자”…하이브 걸그룹, 멤버 2명째 커밍아웃
‘연애남매’ 박재형, 일베 의혹 해명…“그 정도로 쓰레기 아니야”
세상에이런일이…MC 임성훈, 예상치 못한 곳에서 ‘포착’
강남, ‘미혼모’ 사유리에 일침 “가족 팔아서 유튜브…그럴 거면”
아이유가 ‘폭싹 속았수다’ 촬영 중 술 마셔야만 했던 이유
하하 “딸 불치병, 죽을 만큼 힘들었는데…” 의외의 인물이 구했다
쥬얼리 조민아, ‘보험왕’ 등극 근황…“전국 1위”
‘카이스트’ 구혜선, 특허받더니 잘나가네…“업무협약서 작성 중”






m3

Comments

쇼핑정보
새글모음
+1 714.520.1203
월-토 : 9:00 ~ 17:00, 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결재정보

Venmo ID : @andrew100479
Zelle ID : 7145201203
예금주 Andrew Han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